[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의 로드무비, 스냅 무비 (로드무비 메이커)

image

드디어 안드로이드에도 로드무비 같은 어플이 등장했네요. “스냅무비 (로드무비 메이커)” 라는 앱입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는 요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rena.roadmovie.lite

나온지 얼마 안되었나봐요. 네이버 검색해보면 후기와 동영상이 몇 개 있고, 캡텨 화면 보니 사용법이 로드무비와 거의 동일합니다.

그간 무비밥 같은거 울며 겨자 먹기로 쓰셨던 분들, 폰을 아이폰으로 바꿔야 했나 싶었던 분들, 이제 안드로이드에도 스냅무비가 있어요~ 하하 근데 왜 저는 동영상 후기가 없냐면 사실 전 못 써봤어요. 응?

저 베가 시크릿 노트인데 지원하지 않는 기종이라고 뜨네요. 털썩. 이것이 말로만 듣던 베레기의 한계였던것이었던것인가…

기기 호환성이 아직 낮은가봐요. 뭐 언젠가 업데이트 해주겠죠.

2014/02/26.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포스팅 한 지 하루만에 베가 시크릿 노트를 지원하네요. 포스팅을 잘 했나?+_+;;

업데이트 기념으로 내용을 조금 더 보완 해보면…

스냅무비 처음화면

위는 첫 화면입니다. 로드무비처럼 세 가지 타입을 지원합니다. 앱 자체는 무료이며 앱내 유료 결제가 있습니다.

 

스냅무비 유료결제 화면

스토어에 가봤어요. 자유 레코딩 타입이 있고, 내가 가진 음원을 사용하는게 있고, 또 추가 필터가 있고, 그런데 All Images Pack은 모르겟네요. 동영상에 이미지를 추가 할 수 있나..?

다 구매해봤습니다. All Packs! 어차피 3,830원에 부가세 10% 더하면 4,1xx원 나오네요.

아 그런데 해상도가 어떻게 되나? 설정에 들어가봤습니다.

 

스냅무비 해상도 설정 화면

에게… 800×450 해상도가 최대네요. 해상도는 아직 미흡합니다. 최소한 1280x720p 정도는 나와야 할텐데…

 

스냅무비 유료 결제 후 촬영 시간 자유 조절

마지막으로 자유 녹화 시간 구입 후 달라진 처음 화면입니다. 본래 2sec은 x 12shot 밖에 안되는데 위와 같이 2sec 을 30shot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자유롭지는 않아요. 4sec, 6sec 이 추가되었고 6sec에서는 10shot 까지 지원합니다. 음악과 맞물려야 하다 보니 총 동영상 녹화 시간을 미리 세팅해둔게 아닐까 싶어요.

언제 나가서 찍어보면서 필터는 얼마나 있고 All Images Pack 이 뭔지도 알아봐야겠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