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캉얼테크 탑박스 미니 간단 사용기

탑박스미니 캡쳐 이미지

탑박스 미니를 추가 구입했습니다. 기존에는 서브박스 미니를 사용중이었고 불만도 없었으나 온도 조절 코일을 이용해 보고 싶어서요. 추가금을 내고 무려 플래티넘으로!! 아래는 간단한 사용 후기입니다.

 

[ 누수 문제 ]

아무 생각 없이 (사용 후기들을 찾아보지 않고) 구입해보고 나니 이놈이 누수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블로거지 글들에는 당연히 이런 내용이 없고 카페에 가면 질문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물론 호흡습관때문에 그럴 수도 있지만 그냥 액상을 넣기만 해도 조금 후에 누수가…orz

이런 저런 방법을 시도하다가, 유리 경통을 분리하여 아래의 고무링을 탈착하고 거기에 1mm너비로 오린(가위로 손 덜덜 거리면서) 투명테이프를 4-5번 붙인 후 다시 고무링을 끼우고 유리 경통을 다시 합체하자 누수가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유리경통을 끼울 때 꽤 빡빡하다 싶을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 온도 조절 ]

아직 잘 되는지 모르겠어요.(…) 신형 온도조절 코일을 사용했으나 한없이 와트수가 올라가니 이게 맞는건가 싶네요. 현재 온도가 몇도인지 나와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 신형 코일들 ]

동그란 신형 코일들… 흡입할 때 엄청 튀네요. 쇼핑몰 판매자의 설명을 보면 일부 사람들이 동그란게 구리다고 하는데 동그란게 신형이고 더 좋은거고 주저리주저리 써놨는데 확실히 이전게 낫습니다. 그런데 온도조절되는 코일은 동그라니까 음… 결국 리빌드해야… (귀찮아서 리빌드 안한지가 좀 되었거든요.)

 

[ 결론 ]

카토마이저는 확실히 구립니다. 배터리부인 가변기는 충전할 때 케이블도 약간 가리고. – 제가 서브박스 미니는 가변기가 바닥에 떨어지면서 사망하셔서 다른 저렴한 제품을 사서 이용 중인데요. 특정 케이블에서 갸는 안정적으로 충전이 되는데 탑박스 미니는 안되더라고요.. 이제는 밤에 자면서 충전할 때 LED 가 밝은 것도 불만…

한줄요약: 무엇을 살 지 고민하며 방문하신 분이라면 다른 놈 사시길~

 

2017.02 추가: 오링을 인터넷에서 주문하여 통째로 바꿨습니다. 배송료에 눈물 흘리며. 바꾼 후 누수가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원형 코일 또한 다른 곳에서 구매한 제품은 괜찮군요. (오링 교환과 동시에 해서 오링 교환 덕분인지는 모르겠으나) 만약 누수가 심하다면 오링탓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